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태국 전통 마사지 마이너 갤러리 커뮤니티 포털 디시인사이드

Blog Article


오래된 느낌이 많이 나고 마사지는 나쁘지 않았지만 너무 좋다! 아마도 구글 리뷰가 너무 좋았어서 기대가 컸기에 그럴 수도 있고 또 마사지사에 따라 다를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4성급 벨 메종 파로산드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스파로 호텔 스파답게 고급스러운 시설에서 편안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60분, 90분, 150분간의 종합 바디 마사지로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무료 픽업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는 고급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입니다.고급리조트 같은 곳에서 휴양하는 듯한 곳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나트랑은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러고 다니고 있다.ㅋㅋ필리핀 세부에 다시 가게 된다면 이곳을 꼭꼭 다시 방문할 것...!! 허트 스파(Heart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 해변가 맞은 편에 위치해 있고 여러 호텔들과 근접해 있어 접근성 좋은 마사지샵입니다. 허트 스파는 구글에서 5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 모두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허트 스파는 공항까지 무료 픽업과 드랍 오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여행 첫째 날과 마지막 날에 방문하면 더 좋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마사지 가격과 재방문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허트 스파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전 2시까지이며, 더 자세한 가격 정보와 예약 문의는 홈페이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맞춰 세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문적인 마사지 기술과 친절한 응대로 고객들의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미추홀구에 위치한 가온안마원은 인주대로 162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업체는 100% 예약제를 시행하고 있어, 방문 전에 꼭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가온안마원은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업체로써 국가공인 안마사들만이 일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신체적인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의 안정까지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레이시아에 처음 오신 지인분들이시면 저는 오리엔탈 시그니쳐 마사지샵 Oriental Signature 을 추천드립니다. 부킷빈땅의 최 중심인 파빌리온 쇼핑몰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 접근성이 그야말로 최고입니다. 다만 파빌리온 쇼핑몰 안에서 찾기가 조금 힘드실 수 있어요.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급샵에 1번 갈 비용으로 3번의 마사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태국의 경우, 로컬샵이라 해도 기본적으로 위생 상태와 서비스가 크게 뒤처지지 않는 것 같다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결론적으로 고급샵과 로컬샵 중에 어느 곳이 더 나았냐고 물어보신다면 마사지 실력 차이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샵 자체보다 어떤 마사지사를 만나느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고급샵에 가면 확실히 마사지사들이 외국어도 할 줄 아는 경우가 많아 소통도 잘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대접받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고하는 게 어려운 사람에게도 아주 편하다. 타이마사지는 옷을 갈아입어야 하고 잠깐 잠들기에는 쉽지 않아서 발마사지를 가장 자주 받았다. 막탄 마사지 샵 중에서 샹스몰에 있는 라라스파를 다녀왔습니다. 세부 여행에서 꼭 추천하는 저렴하지만 마사지만큼은 확실한 라라스파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5성급 호텔⭐⭐⭐⭐⭐에 있는 매우 고급지고 럭셔리한 스파부터 접근성 높은 갓성비 스파까지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도록 그 스펙트럼이 아주 넓습니다.


저도 태국에 가면 하루종일 마사지만 받는 날만 정해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요. 동남아 여러 국가권에서 흔히 관광 상품으로 마사지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지만, 단연코 태국 마사지사들의 실력이 가장 뛰어나고 가격 대비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습니다. 더 오쿠라 스파는 고급 호텔 더 오쿠라 프레스티지 방콕(The Okura Prestige Bangkok)에 있는 도심 속 고요한 안식처다. 현대적인 일본식 인테리어에 차분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는 이 스파에 들어서면 온전히 혼자만의 공간에 있는듯한 안정감을 느낄 수 있다.


이용 후기가 1,000건이 넘는 다낭 최고의 인기 스파&마사지, 허벌 스파. 마사지 전 티 타임, 마사지 후 후식 디저트가 포함되며, 사전 설문지를 통해 맞춤형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거의 완벽에 가까운 마사지 경험이었다는 최고의 후기가 다수인, 검증된 스파&마사지.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추천하는 마사지, 다낭 허벌 스파이다. 멋진 야경으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동궁과 월지. 과거에는 안압지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이곳은 현대에 들어 야경으로 유명해졌지만 실은 멋진 조경을 지니고 있답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와서도 따뜻한 차를 한 잔 주신다. 시원한 마시지에 차까지 한 잔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코스가 다양하지 않음 달랏에서 깔끔하고 저렴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An Spa에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타이 오딧세이 마사지샵도 저는 무척 좋았어요.


가격은 200,000동으로 한국돈 10,000원 가량. 앞에 놓인 아기자기한 도자기 병안에는 각각 다른 향의 마사지 오일이 담겨 있는데, 직접 맡아보고 원하는 향을 선택하면 된다. 키요라 스파에는 다른 치앙마이 마사지와는 달리 다양한 마사지 옵션이 있다. 그중에서 에디터는 심층 조직 마사지 1.5시간 옵션을 선택했다. 단단하게 굳은 근육을 이완하고 근육통과 긴장을 부드럽게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마사지 건에 대해 알아봅니다. 기존 핸디형 안마기에 비해 분당 2~3000회의 훨씬 강한 진동 세기로 근육을 풀어주기 때문에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높은 특징이 있습니다.


시설과 실력이 검증된 최고의 마사지샵 10곳을 선정하여 위치, 가격, 프로그램, 공항 픽업 여부, 후기를 총정리해보았다. 시설도 고급스럽고 시원해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어요. 청주 더시암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로를 풀고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선 타이는 1시간 동안 진행되며, 30,000원의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는 전선 타이는 4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신 아로마 마사지 역시 1시간과 1시간 30분의 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각각 40,000원과 60,000원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방콕에서는 마사지 가게들이 천차만별인 만큼 어떤 가게에 가서 어떤 서비스를 받는 게 좋을지 당연히 고민되실 것입니다. 방콕에는 매우 유명한 고급 마사지 브랜드도 많고, 길가에 로컬 마사지 가게들도 널려 있기 때문에 각자 주머니 사정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초호화 5성급 호텔 안에 있거나 최고급 브랜드 마사지의 경우 저도 아직 경험을 못해봤습니다.

양주 오피 양주오피 양주오피 양주 오피

Report this page